PRESS CENTER

JY그룹 하이전구,오펙스코리아,잘론네츄럴과 제니스미디어콘텐츠와 사업 파트너 MOU 체결

[데일리시큐 박수빈 기자] 지난 6월 21일, JY그룹 하이전구, 오펙스코리아, 잘론네츄럴과 제니스미디어콘텐츠와의 사업제휴가 체결되었다. 이번 사업제휴는 국내 화장품과 건강식품, 조명업계의 리더로서 JY그룹과 이루어진 것으로 회자되고 있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배우 정보석, 방중현, 김보정, 정익한과 아이돌그룹 워너비, 립버블 등이 소속되어 있는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현재 인터넷신문 제니스 글로벌뉴스를 비롯해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한 영상 콘텐츠 제작, 배우-가수 육성, 음반 기획, 방송 프로그램 제작 등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JY그룹 주영 대표는 “미국, 중국, 일본, 동남아 등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 수출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니스미디어콘텐츠 강준 대표와 함께 손잡아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여러 상품을 제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세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수출 및 글로벌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뜻을 밝혔다.

또한, 이번 제니스미디어콘텐츠와의 협력을 통해 상호 세계적인 한류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홍보 활동 및 기획을 진행할 계획이다. 상호 간의 시너지를 생성하고 수출뿐만 아니라 나아가 사회에도 한류의 긍정적 이미지 구축, 관광객 유치, 수출 체결로 인한 국가의 경쟁력 향상시킬 전망이다.

한편 JY그룹 법인인 오펙스코리아는 품질과 가격을 보장하는 LED 조명기업으로 국내 조명 유통은 물론, 해외까지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잘론네츄럴은 유기농 화장품, 건강식품 제조기업으로써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재스(JATH), 독일 유기농 인증 BDIH가 인정한 순수 자연 유래 유아 스킨케어 네이처벨르, 천연성분 모공 케어 전문 브랜드 멜트모어와 온 가족 건강드링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플러스 등이 대표 브랜드이다.

특히, 잘론네츄럴은 까다로운 독일의 유기농 인증 BDIH와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제니스미디어콘텐츠와 함께 한류의 세계화 바람에 맞추어 수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원문보기 >